본문 바로가기
한국(한글)/콘티 공유

2020.11.08 콘티 공유 (마태복음 4:17,5:1~6)

by allformission 2020. 11. 8.
반응형

마음이 상한 자를 - F -  Stacy Swalley

크신 주께 - E - Robert Ewing

손을 높이 들고 - E - 미상

하나님이시여 나의 모든(시편51편) - G - 이유정

 

 오늘 말씀은 산상수훈 8복중에 4가지 복에 대한 메시지 였습니다.

오늘 메시지의 4가지 복은

1. 심령이 가난한 자 -천국이 그들의 것

2. 애통한 자 - 위로를 받고

3. 온유한 자 - 땅을 기업으로 받으며

4. 의에 주리고 목마른자 - 배부를 것이다

 

이 네가지의 복의 시작은 심령이 가난한 자, 그는 자신안에 선한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으로 시작된다

내가 선하다고 생각하며 살아왔지만, 실상 내 안에 선한것이 없다고 깨달으며, 내 안에 있어야 하는 것이 없는 상태

Prokos 프로코스....심령이 가난한 상태

이 상황이 되었을 때, 우리가 주님께 돌아갈 수 있으며,

우리의 삶에 주님이 왕이 되십니다.

하지만 그와 별개로 나의 죄악은 어찌합니까?

나의 심령이 상합니다. 나의 마음이 무너졌습니다.

그저 지금 이 순간에 이 마음을 주께 고백하겠습니다.

주님이시여 나의 상한 심령을...

우리의 상한 마음을 받아주시옵소서

- 마음이 상한 자를 -

주님께 우리의 마음을 고백하오니

주님께서 우리의 마음을 위로하시며, 평안하다 말씀해주시니

이제 내가 사는 것이 아닌 내안에 성령이 삽니다!!

내 잔을 채워 주시는 주님 당신을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크신 주께 찬양 합니다!!

- Sing~할렐루야 -

우리를 인도하시는 크신 주님

우리가 주님께서 이끌어 주신 곳에 서서

주님을 찬양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성에서

거룩한 산에서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주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터져나오길

만백성아~ 모든 만물아 손을 높이 들고 주님을 찬양하라

-할렐루야 주를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 생명이 여호와께 있음을 찬양해!!-

주님 이제 깨닫습니다

다른 것이 천국이 아닌 주님과 함께 하는 것이 천국인 것을 깨닫습니다

주님과 함께 하니 내안에 거짓된 모든 죄가 씻기어진것이 

죄가 없는 이 것이 천국임을 깨닫습니다!

-나의 구원 나의 하나님이여 내 혀가 주의 의를 노래하리라-

우리의 고백을 받아주소서

우리가 이제 주님으로 인해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영원토록 목마르지 않는 생명수를 우리에게 주시고,

생명의 떡을 먹은즉 우리가 배부르게 하소서

우리는 그로인해 주님을 바라보며 영원토록 찬양하겠습니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새롭게 하시고 회복시키소서!!

크신 주께 영광 돌리세 하나님의 성에서 그의 거룩한 산에서.PPT
0.99MB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높은 곳을 향해 주를 찬양.PPT
0.72MB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는 주님 하늘의 아버지 날 주관하소서.PPT
1.24MB
시편51편(하나님이시여).pptx
1.37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