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한글)/콘티 공유

2020.10.18일 콘티 공유(학개1:1~8)

by allformission 2020. 10. 18.
반응형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 G - 예전단

내가 매일 기쁘게 - G - 찬송가(펑키스타일)

주님의 영광 나타내셨네 - G - 올네이션스

우릴 사용하소서 - C - 김영표 작사 작곡

 

학개 말씀을 통해서 전해지는 우리의 행위를 돌아보게 하는 말씀에 맞는 콘티를 뽑았습니다.

회개의 말씀이기에 처음에는 우리의 마음이 열리고 완고한 마음이 아닌 우리의 심령이 녹아내려 '오직 주님만 바라 보길 원합니다'라는 고백으로 주님께 나아갔습니다.

 주님만이 임재 하실수 있는 성전, 우리 마음 가운데 있는 성전이 거룩하고 깨끗하게 되는 정결한 마음을 우리게 주시옵소서!!! 

 

   '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오~주님'

 

주님 정결한 마음으로 나아가니 이제야 나의 죄가 보입니다. 하지만 이미 내가 죄인 되었을 때, 주님께서 우리의 죄를 씻어주시고 용서해주셨다고 하신 그 말씀을 믿습니다. 그렇기에 오늘도 내가 주님께서 나를 용서하시므로 나와 함께 해주심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함께 해주시기에 나의 세상이 변하였습니다. 그러니 오늘 찬양합니다.

 

   ' 내가 매일 기쁘게~~'

 

또한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신다는 말씀에 주님께서 다시 오시는 그 세상 끝을 바랍니다. 마지막 주님께서 다시 오시는 그 날 그리고 이어지는 그 영원한 날을 바라며 영광 가운데 오시는 하늘과 땅이 흔들리며 다시 오시는 주님의 날을 바라봅니다.  주님 다시 한번 온 나라에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시옵소서

 

 '주님의 영광 나타내셨네'

 

그 마지막 날에 우리는 절대 홀로 있지 않겠습니다. 주님 사랑하는 주를 믿는 형제와 함께 하겠습니다. 그 날에 칭찬 받는 주의 종이 되길 원합니다. 우리에게 단 한가지 소원은 주님께서 오실 때 칭찬 받는 것입니다. 내 사랑하는 종아 네가 수고하였다. 그 말을 듣기 원합니다. 그렇기에 다른 것을 하는 것이 아닌 주님께서 바라는 주님의 일을 하길 원합니다. 다시 주님 우리안에 말씀으로 거하시고 영으로 함께 하여 주세요. 우리를 교회로 사용 하시기에 함께 기도하며 주님을 바라겠습니다!!

-기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