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브리어(이스라엘)/찬양

주는나의빛(중국찬양) 히브리어

by allformission 2020. 7. 31.
반응형

주는 나의 빛

 

주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의 반석 

예슈아 아타 하오르 아타 쭈르 예슈아티

 ישוע אתה האור אתה צור ישועתי

 

주님안에 소망있네

락베카’아돈 예쉬리 티크바

רקבך אדון יש לי תקווה

 

나의 모든 죄 허물 용서 하셨네

알콜하하'타임 아타 쌀랔’타리

עלכל החטאים אתה סלחת לי

 

찬양하리 오직 예수

아할렐카’ 락 예슈아

אהללך רק ישוע

 

위대한 나의 구원자 

가돌아타 아돈 고엘 

גדולאתה אדון גואל

 

다시사신 영광의 주

메푸알 하멜렠’ 쉐캄

מפואר המלך שקם

 

저 원수의 머리를 깨뜨린 승리의왕

하쉐 쉬니쉬하’트 마하’쯔엩로쇼 쉘하오예브

 השהשנשחט מחץ את ראשו של האויב

 

찬송과 존귀와 영광

하테힐라 레셰 하엘

התהיל הלשה האל 

 

다시오실 어린양께

쉐하기아 베오드 야보 슈브

שהגיעועוד יבוא שוב

 

온 땅과 하늘이 다 경배해 오직 예수

샤마임 바아레쯔 예로메무 오트카’ 아돈

שמים וארץ ירוממו אותך אדון

 

두렴 전혀없네

에인 리 슘 파하’트 

אין לי שום פחד 

 

나의 힘과 능력 되신 주

크쉐 하엘후 코히’ 베오지 

כשהאל הוא כוחי ועוזי

 

오직 믿음으로

베애무나 아나쨰아흐'

באמונה אנצח 

 

세상을 이기리라

앹가베르 알하올람

אתגבר על העולם

 

주는 나의 빛.m4a
0.60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