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한글)/성경 암송

요한계시록 성경 암송

by allformission 2020. 11. 27.
반응형

요한계시록 1:8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3:20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요한계시록 22:12-13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대로 갚아 주리라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요한계시록 22:20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말씀 암송

말씀암송 그리스도인의 확신 Life of Assurance 그리스도인의 생활지침 Lessons on Christians Living 새로운 삶 A.새로운 삶 B.그리스도를 전파함 C. 하나님을 의로함 D.그리스도 제자의 자격 E.그리스도를 닮

allformiss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